지하철 폭행녀 9호선 영상 움짤 20대 여성 60대 폭행 휴대폰 스마트폰 가격 가양역 뚝배기녀 경찰 빽

지하철 폭행녀 9호선 영상 움짤 20대 여성 60대 폭행 휴대폰 스마트폰 가격 가양역 뚝배기녀 경찰 빽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술에 취한 20대 여성이 60대 남성을 폭행한 데 이어 이를 말리던 남성의 머리까지 잡아채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하철 폭행녀 9호선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하철 폭행녀 추가영상’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해당 글에는 논란을 일으킨 여성의 추가 폭행과 이후 제압되기까지 영상에 담겨졌습니다.

지하철 폭행녀 9호선 영상

20대 여성은 16일 밤 9시46분쯤 지하철 9호선 가양역으로 향하던 중 60대 남성과 주취 상태에서 시비가 붙자 휴대폰으로 여러 차례 내려친 장면이 아래 영상에 담겨져 있습니다.

술에 취한 여성이 지하철 내부에 침을 뱉자, 이를 목격한 남성이 여성의 가방을 붙잡고 내리지 못하게 해 시비가 붙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지하철 폭행녀 9호선 영상 보러가기

지하철 폭행녀 9호선 영상 보러가기

누리꾼들은 “어르신괜찮으신가?.. 영상찍어주신분 진짜 잘하셨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맞으면서 영상,녹취라도 남겨야 한마디할수있는 남자들의 현실”에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강력하게 처벌을…누군가의 부모님이실텐데…사람들이 현장을 목격하고도 지켜보고만 있을수 밖에 없었는지 그냥 맘이 먹먹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하철 폭행녀 9호선 뚝배기녀 움짤

지하철 폭행녀 9호선

한 여성이 남성의 머리를 스마트폰으로 수차례 내려찍는 모습이 영상이 고스란히 찍혀 있고 남성은 이에 “네가 쳤어, 쌍방이야”라는 말을 했다. 이에, 이 여성은 ” 나 경찰 빽 있어, 더러우니까 손 놔”라 소리쳤다고 전했다.

아래 지하철 폭행녀 9호선 뚝배기녀 움짤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폭행녀 9호선 뚝배기녀 움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