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펜션 순위 2022년 3월 기준 가격과 실구매자 후기

제주펜션 순위 2022년 3월 기준 가격과 실구매자 후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펜션 추천 순위 할인 가격 정보 및 스펙 가격비교, 리뷰 후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주펜션 관련 최신 뉴스 및 할인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

    [제주월정리펜션] 더앨리시아

    300,000 10%
    270,000



제주펜션 관련 정보 모음

하트독, 감성 넘치는 제주 애견 카페 찾았다

애견펜션, 애견호텔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인기 애견동반 카페를 추천한다.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에 위치한 “여섯번의 보름”…

[줌in제주] ‘제주의 생명수’ 지하수 요금 부과 갑론을박 언제까지

농경지가 펜션 등 숙박 용도로 개발되면서 토지소유자 등이 기존에 사용했던 농업용수를 생활용수 등 다른 용도로 부당하게 사용하는 경우 등이다. 2016∼2018년 3년간 제주시에서는 총 94건, 서귀포시에서는 111건이…

TV 유명 예능서 소개 제주 숙박업소 알고 보니 ‘불법’

적발된 업소는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펜션 등을 이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적발된 곳 중 제주시 소재 1곳은 지난해 하반기 TV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업체는 코로나19로 개별 및 소규모…

여기어때, 제주도 우정여행 지원…’산꾼도시여자들’ 제작 기념

한라산 등반과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 올레길 걷기와 우리만의 독채 펜션 중 친구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테마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인 제주 왕복 항공권, 숙박권 50만원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겨울 체험 마을 ②제주 청수마을

co.kr – 제주R호텔 제주점: 제주시 서광로14길, 064)757-7734, www.jejurhotel.com – 제주에코스위츠휴양펜션: 서귀포시 중문상로, 064)738-9975, www.jejueco.com 식당 정보 – 맛있는폴부엌(파스타·스테이크): 한경면 녹차분재로, 010-2169…

제주서 냄비로 때리고, 흉기로 싸우다 징역·벌금형

공소사실에 따르면 이씨 등 2명은 2020년 10월17일 제주도내 한 펜션에 함께 투숙했다. 이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한씨는 라면을 끓여 먹던 냄비로 이씨를 때린 혐의로 기소됐다. 분개한 이씨는 주방에 있던 흉기로 한씨를…

오미크론 여파 제주여행 취소 속출

제주국제공항 대합실. 자료사진 오미크론 확산 여파로 제주관광에 먹구름이 드리워졌다. 현재까지… 반면 특급호텔과 대형리조트, 독채펜션 등의 예약률은 대면 접촉이 적은 호캉스를 선호하는 경향에 따라 확진자…

[제주에 산다] 제주살이, 낭만과 현실

6년 전 제주도에 이주하며 바닷가에 집 4동을 지었다. 카페 1동, 펜션 2동에 우리 내외가 살 안채까지 각 별동으로 지었다. 마당은 잔디를 심고 동선을 따라 검은 화산석을 깔았다. 제주도에 오면 누구나 그렇게 마당을…

“코로나 반사이익? 별 세개는 웁니다”…제주 중소형 호텔 ‘비애’

또 휴업중인 숙박시설은 관광숙박업 17곳(1462실), 휴양펜션업 2곳(18실), 유스호스텔 8곳(378실)이다. 최근에는 제주시 연동 제주마리나호텔 건물(지상 7층, 80실)이 경영 위기를 이겨내지 못하고 매각돼 오는 5월 영업을…

스마일코리아, 제주장미여관 게스트하우스 포함된 스쿠버다이빙 패키지 출시

겨울 바다는 수온이 내려가고 해류 흐름이 가장 좋은 때라 바닷속 비경을 선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고객분들께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및 펜션 등 혜택을 드리고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주펜션 가격은 얼마인가요?

제주펜션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제주펜션 추천 상품 순위는?

제주펜션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펜션 관련 할인 순위는?

제주펜션 관련 할인 순위는 해당 글을 통해 확인하세요!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