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추천 및 구매 가이드 | 투명 | 라이노 | ESR | 스마트 폴리오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추천 및 구매 가이드 | 투명 | 라이노 | ESR | 스마트 폴리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Pad Air는 하이 엔드 모델의 iPad Pro와 엔트리 모델의 iPad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태블릿.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면서 경량으로, 처리 능력과 휴대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이번은, 본체를 확실히 보호해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iPad Air 케이스」의 추천 모델을 소개. 선택 방법도 해설하므로,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추천 및 구매 가이드

아이패드 에어 사양 확인

지금까지 전 4 모델이 발매되고 있는 iPad Air. 2013년에 발매된 모델을 1세대, 2014년의 모델을 2세대, 2019년과 2020년에 발매된 모델을 각각 3세대, 4세대라고 부르며 각각 크기가 미묘하게 다릅니다. .

따라서 iPad Air 케이스를 구입할 때는 소지하고 있는 iPad Air의 세대를 사전에 체크해 둡시다.

소재 확인

폴리우레탄

폴리우레탄제 모델은, 풍부한 칼라 바리에이션이나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코스파의 장점이 특징입니다. 경량인 물건이 많고, 운반할 기회가 많은 분에게도 추천. 합성 피혁의 소재로도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 간편하게 고급감을 맛보고 싶은 분도 요 체크입니다.

인장에 강하고 내마찰성이 뛰어난 한편, 경년 열화하기 쉬운 점에는 요주의. 여러 가지 정렬, 기분으로 iPad Air 케이스를 바꾸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가죽

비즈니스 씬에 딱 맞는 것이, 고급감이 있는 가죽을 이용한 iPad Air 케이스. 천연 가죽을 사용하기 위해 약간 무게는 있지만, 사용할 정도로 감촉을 늘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소재에 비해 다소 비싸지만 내구성이 우수하므로 장기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단, 수분에 약한 것은 우려점. 휴대할 기회가 많은 분은 비 등에 젖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폴리카보네이트

내충격성을 중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것이, 폴리카보네이트를 이용한 iPad Air 케이스. 일반적인 유리의 250배 이상 있다고 하는, 내충격성의 높이가 특징입니다. 자동차 및 항공기 부품으로도 사용됩니다. 운반할 기회가 많아, iPad Air의 파손이 걱정인 분에게 추천입니다.

장착 방법 확인

하메코미식

끼움식은 iPad Air 본체를 위에서 파칭과 끼우는 방식입니다. 베젤 부분이 거의 숨기지 않기 때문에, 액정 화면의 가장자리까지 조작하기 쉬운 것이 특징. 화면을 풀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림이나 그림을 그리는데도 적합한 타입입니다.

한편, 착탈하기 어려운 것은 우려점. 일단 끼워 넣으면 쉽게 빼낼 수 없기 때문에, 자주 케이스를 교환하고 싶은 분에게는 약간 부적합합니다.

슬라이딩

슬라이드식은, iPad Air 본체를 옆에서 슬라이드 시키도록 해 장착하는 타입. 착탈하기 쉬운 것이 특징으로, 자주 케이스를 바꾸거나 외출시에만 장착하거나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한편, 베젤을 덮어 버리기 때문에, 화면 끝 부분을 터치하기 어렵거나 홈 버튼이 누르기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 둡시다.

수납성을 체크

포켓이나 펜 홀더 등 수납의 유무도, iPad Air의 쓰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 Apple Pencil을 수납할 수 있는 펜 홀더가 있으면, 필요할 때에 살짝 꺼내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또, 포켓이 갖춰진 모델은, 명함을 넣어 두거나 메모장을 사이에 두고 두는 것과, 비지니스・프라이빗 모두에서 편리합니다. 평소부터 iPad Air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은, 수납성도 체크해 둡시다.

오토 슬립을 지원합니까?

iPad Air 케이스를 선택할 때는 자동 슬립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케이스를 닫았을 때에 자동으로 슬립 상태로 이행하는 것 외에, 열 때에도 자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는 번거로움이 걸리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케이스를 닫으면 iPad Air를 사용하지 않을 때 전원이 켜진 상태로 방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배터리 잔량의 감소를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키보드의 유무를 체크

iPad Air로 문장을 작성하거나, 문자 입력하거나 할 기회가 많은 분에게는, 키보드를 탑재한 모델도 추천. Bluetooth 등으로 접속하는 것으로, PC와 같이 문자를 입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통상의 케이스보다 약간 높습니다만, 비즈니스 씬등으로 작업 효율을 중시하고 싶은 분은 검토해 보세요.

또, 3세대 이후의 iPad Air를 사용하고 있는 분은, 전원 불필요로 접속할 수 있는 Apple의 독자 규격 「Smart Connector」에 대응하고 있을지도 요 체크. 측면에 배치된 3개의 접점은 키보드를 급전하면서 타이핑 신호 데이터를 iPad Air에 전달합니다. 설치하는 것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접속의 수고가 걸리지 않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디자인 확인

iPad Air 케이스는, 본체나 화면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패션성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에서 귀여운 팝 디자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있으므로, 취향에 맞는 물건이나 사용하는 장면에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디자인으로 차이를 붙이고 싶다면, 고급감이 있는 가죽을 이용한 iPad Air 케이스나, 외형이 세련된 수첩형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 비즈니스 씬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무지의 물건이나, 침착한 칼라의 케이스를 선택해 보세요.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추천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